Follow cinemadal on Twitter

Freedom, Revolution, And Love!

쿠바와 서울을 오가는 90초의 염장블루스

 

본격 연애다큐 <쿠바의 연인>본 예고편 공개!

 

 

 

낯선 땅 쿠바에서 젊고 귀여운 애인을 만난 그 여자,

연인을 따라 지구 반바퀴를 날아온 그 남자!

그들의 연애 스토리가 궁금하다!!

 

 

본격 연애다큐 [쿠바의 연인] 본 예고편 공개!

 

쿠바 & 한국, 낯선 땅의 두 남녀가 함께 살 수 있는 곳을 찾아 가는 이야기가 90초의 영상 안에 담겨있는데요, 쿠바와 한국의 대비되는 이미지와 함께, 울고 웃고 싸우고 화해하며 서로의 사랑을 단단히 키워나가는 연인들의 모습을 깨알같이 보여주고 있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부러움과 행복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말 그대로 리얼 염장 블루스’!

 

 

CUBA

 

- 한국인들 안녕하슈~

 

쿠바의 아름다운 풍광과 에너지 넘치는 젊은 연인들의 모습이 흥겨운 리듬과 함께~

커다란 구릿빛 손을 흔들며 한국 관객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쿠바의 버스 안내원의 등장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흥미를 자극합니다. 이후 Freedom(자유), Revolution(혁명)으로 압축되는 쿠바의 풍경들에 저절로 엉덩이를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리듬은 흡사 한 편의 뮤직비디오! 

그.리.고. 폭탄 머리의 흑인 청년과 그 옆에서 환한 웃음을 짓는 한국 여성. 그리고 그들과 함께 무아지경 댄스를 보여주는 쿠바 사람들. 이들이 궁금하지 않나요?

 

 

SEOUL

 

- 오로는 신비의 나라에서 온 것 같아 !

 

익숙한 회색 도시 서울.

복잡한 거리,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속에서 휘둥그레진 눈을 어찌할 줄 모르는 한 남자.

사진 보단 실물이 낫네’, ‘머리가 이상해. 신비의 나라에서 온 것 같아라는 대화를 나누며

그를 신기하게 쳐다보는 사람들까지… 오로&호현 커플은 서울에서 적응할 수 있을까요?

 

 

Tip :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과 마찬가지로 삼바와 레게, 힙합이 절묘하게 섞인 흥겨운 비트의 음악은 <쿠바의 연인>에 실제 사용된 OST 중 일부로, 영화의 주인공이기도 한 오리엘비스가 직접 작사작곡한 것인데요, 다재다능한 오로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

 

 >> [쿠바의 연인] 공식블로그 놀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