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 땅의 여자 > 예고편이 전격 공개되었다는 거 모두 알고 계시나요?
현재 홍대 씬에서 주목받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시와'와 '베이글즈'의 참여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따끈따끈한 < 땅의 여자 > 예고편!
이와 관련한 기사입니다.
더불어, < 땅의 여자 > 공식 블로그에 가면, 따끈따끈한 소식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습니다.
영화 < 땅의 여자 >와 관련한 이야기들부터, 팔당 유기농단지와 관련한 중요한 문제들,
자연과 함께 살기 위한 활동까지! 좋은 뉴스들이 많답니다!


▶ < 땅의 여자 > 예고편 보러가기

▶ <땅의 여자> 공식 블로그

***


[STV] 2010-08-17 기사보기


유기농 다큐 < 땅의 여자 > 예고편 전격 공개

여성 뮤지션 시와 & 더 베이글즈의 음악과 아름다운 영상의 조화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유기농 다큐라는 독특한 컨셉과 씩씩한 여성들의 발랄한 농촌생활기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개봉 전 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큐멘터리 <땅의 여자>(연출 권우정 | 배급 시네마 달)의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이번 예고편은 현재 홍대 인디씬에서 가장 주목 받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시와(Siwa)’와
떠오르는 신예 팝 밴드 ‘더 베이글즈(The Bagles)’의 음악 참여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작업은 영화의 메시지에 공감한 두 뮤지션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져 더욱 그 의미가 돋보인다.

극적인 구성,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 삼박자의 조화로 고품격 예고편





[사진설명] 위쪽 대표적 여성 싱어송 라이터인 시와(siwa), 떠오르는 신예 팝밴드 더 베이글즈(The Bagles)

대학 시절, 농촌생활의 꿈을 안고 귀농을 결심한 세 여성의 삶과 꿈을 좇아가는 다큐멘터리 <땅의 여자>.
부산국제영화제, 서울독립영화제 대상 연속 수상이라는 놀라운 성과가 알려주듯, <땅의 여자>는 다큐멘터리로서
담아내야 할 명확하고 치열한 주제의식 외에도, 아름다운 영상으로 영화적 완성도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킨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걸맞게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 또한 그 아름다운 영상과 어우러진 매력적인 음악으로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 시킨다.

예고편은 크게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절로 어깨가 들썩여지는 빠른 비트의 스윙 음악과함께 회색빛 화면을 가득 채우며
정신 없이 지나가는 글씨들 - 웬수 같은 알람 소리, 만원 지하철, 쉼없이 징징대는 전화기, 쏟아지는 이메일,
북극성보다도 먼 퇴근 시간을 지나 다시 만원버스로... – 은 자연스럽게 현대인들의 도시에서의 삶을 연상 시킨다.
보기만해도 화려한 자막의 향연 뒤 이어지는 도발적인 질문, “당신도 가끔은 숨막히는 도시를 벗어나는 꿈을 꾸나요?”
그와 동시에 화면은 어느새 알콩달콩 살아가고 있는 세 여성의 삶으로 옮겨간다.


(중략)



***


전체기사를 통해, < 땅의 여자 > 예고편의 분위기를 더욱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