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9월 4일 토요일, 바로 내일이죠!

오후 5시 부터 8시까지 무려 세시간동안 진행되는

[라디오21], '배문희의 컬쳐 라이프' 에 <땅의 여자> 권우정 감독님이 뜹니다!!

세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이어질 수다 릴레이, 이거이거 놓치면 섭섭할 듯!

게다가, 생방송 게시판에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예매권 선물까지 나간다니-

두 말 필요없이, 일단 방송 들으러 가보아요 :)  [라디오21 gogo]


***


9월3일 배문희의 컬쳐라이프

초대손님 다큐멘터리 '땅의여자'

권 우 정 감 독

한편의 한국 독립영화가 세계의 호평을 받다



‘땅의 여자’는 대학 졸업 후 귀농한 세 여성의 좌충우돌 농촌생활기를 리얼하게 그렸다. 농촌 생활에 대한 꿈을 안은 채 경상남도 작은 마을에서 십여 년 째 살고 있는 소희주, 강선희, 변은주의 일상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하다.

어느 하나 쉬운 게 없는 농촌 생활이지만 유쾌하고 씩씩하게 자신들의 꿈을 쫓는 세 여성의 모습은 삶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게 함과 동시에 잊고 지냈던 오랜 꿈을 떠올리게 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산국제영화제, 서울독립영화제 등 다수의 국내외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았던 작품으로, 9월 9일 개봉한다.  

 

9월 4일 오후 5시
배문희의 컬쳐라이프 게스트 손님은

 여성의 몸으로 독립영화에 도전장을 내밀어 국내와 영화제에 호평받은 다큐멘터리 '땅의 여자'의 감독 구정인 감독을 만나 그녀의 영화이야기와 세상이야기, 우리의 아르카디아 농촌의 이야기를 듣는다.


* 이날 생방송 게시판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예매권 10매를 쏘는!!!" 초특급 이벤트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D


***


<땅의 여자> 상영관 및 시간표 보기 >>


감독님을 직접 만나고 싶다면 :)


  1. 팀장님 멋져요- 2010.09.04 22:34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생방사수 1인입니다, 권우정 감독님 말씀 완전 잘하세요, 팀장님은 목소리 너무 멋져요- 진행자분이 오히려 긴장하신 듯 ㅎㅎ

    •  address  modify / delete 2010.09.06 10:45 신고 시네마달

      아하하하하 고맙습니다 ^^;;;;
      너무너무 부끄럽지만, 여튼 들어주셨다니 감사해요!
      (생방송이라는데 차암 만만한 게 아니더라구요 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