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지난 11월 24일 개봉하여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문제적 다큐 < 보라 >가
'이탈리아 토리노영화제' 다큐멘터리 부문 심사위원 특별언급되었습니다.
"극도로 현대적인 성찰의 산물"이라는 호평을 얻었는데요-
관련 기사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비조이] 기사원문보기 >>

< 보라 > '토리노영화제'에서 최우수다큐멘터리 수상작으로 특별 언급



서울독립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 프랑스 마르세이유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필리핀 시네마닐라영화제 등 국내외 굵직한 영화제에서 잇달아 상영되며 화제를 모았던 문제적 다큐 <보라> (연출 이강현│배급 시네마 달)가 ‘제 29회 토리노영화제 (이탈리아)’ 최우수다큐멘터리 수상작으로 특별언급되어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지성과 포부가 녹아있는 이강현 감독의 작품세계는
극도로 현대적인 성찰의 산물” _ 제 29회 토리노영화제
For the intelligence and ambition of its vision of the world of work,
For the power of its extremely modern meditation.

 


지난 24일 개봉하여 신선한 자극을 선사하고 있는 <보라>가 ‘제 29회 이탈리아 토리노영화제’ 최우수다큐멘터리 수상작으로 특별언급되어 “지성과 포부가 녹아있는 그의 작품세계는 극도로 현대적인 성찰의 산물”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탈리아 토리노영화제’는 매년 세계 각국 젊은 감독들의 작품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2003년에는 봉준호 감독의 <살인의 추억>이 각본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작품에 대한 관심 또한 높다. <보라>는 국제다큐멘터리 경쟁부문에서 상영되었으며, 지난 25일에는 이강현 감독이 영화제에 직접 참석하여 해외 관객들을 만나기도 하였다.






***





*[보라] 상영관 & 시간표 
http://cinemadal.tistory.com/1672

*[보라] 공식페이지
http://www.facebook.com/thecolorofpain

*[보라] 공식트위터
@thecolorofp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