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프로포즈와 함께 새로운 고민이 시작됐다! 

<나비와 바다>

달콤쌉싸름한 포스터 공개!

 





 

결혼은 낭만? 혹은 현실?

우리 모두의 웨딩스토리를 담은 <나비와 바다> 포스터!

 

뇌병변 장애를 지닌 8년차 커플 우영과 제제가 결혼이라는 관문을 통과하며 겪는 갈등과 고민의 지점을 가감없이 담아낸 리얼-로맨스 다큐 <나비와 바다>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주인공 우영과 제제 커플이 나비넥타이와 면사포를 차려 입고 환하게 웃고 있어 결혼을 앞둔 행복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러나 이들이 결혼을 앞두고 나누는 대화인 듯한 카피문구 제제야행복하게 해줄게”, “나는 아직 자신이 없다는 이들이 겪는 고민과 갈등을 은연중에 드러내고 있습니다!

 

장애와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나가던 우영과 제제 커플이 결혼제도 앞에서 복잡한 갈등과 고민을 느끼게 되는 것이죠. 그리고 장애를 가진 이들 커플에 대한 주변의 우려를 통해 더욱 심화됩니다. 특히 우영의 프로포즈를 기대해오던 제제는 프로포즈와 함께 다가온 새로운 역할에 대한 대한 압박감에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이게 되죠. 이러한 갈등의 지점은 가부장 제도가 공고한 한국 사회에서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고민과 닿아 있어 폭넓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 <나비와 바다> 시사회 초대이벤트 신청하러 가기 (1/21(월), 23(수) 20:00 @인디플러스)


♥ <나비와 바다> 예고편 보러가기

♥ <나비와 바다> 작품정보 보러가기






나비와 바다

박배일 Park Bae-Il┃HD┃Documentary┃89min┃color┃16:9┃stereo2013년 1월 24일 개봉!



SYNOPSIS                                                     


“니캉 내캉 같이 살자” 

8년차 커플의 결혼 허들 넘기 


뇌병변 장애를 앓고 있는 재년(애칭 제제)과 우영(애칭 노인네). 띠동갑 나이차를 극복하고 만남을 시작한 지 어언 8년. 이젠, 그녀를 바래다 주지 못하는 미안한 마음을 벗어 던지고, 그를 배웅해야 하는 아쉬운 헤어짐을 끝내고 싶다! 그러나, 미처 몰랐다. 결혼이 이렇게 어려운 것인 줄. ‘내가 다 책임질게. 오빠만 믿으라’는 우영의 프로포즈가 거듭될수록 제제의 고민은 깊어져 갔다. 험한 세상에 덜컥 둘만 남겨진 기분. ‘남편과 아내’로 규정되는 새로운 역할에 대한 부담은 점점 커져만 갔고, 주변의 우려 섞인 시선은 공포로 다가왔다. 과연, 제제와 우영은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까? 


CONTACT                                                       


홈페이지  http://naviwabada.tistory.com


트위터

배급사 '시네마 달' @cinemadal 

박배일 감독    @baei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