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세계일보] 기사원문보러가기 >>



탐앤탐스, 오는 25일 독립영화 상영회 '인디스카이데이' 개최






탐앤탐스는 오는 25일 오후 8시, 탐앤탐스 코엑스스카이점에서 독립영화 상영회 ‘인디스카이데이’를 개최하고 제2회 상영작으로 ‘투올드힙합키드’를 상영한다. 


‘투올드힙합키드’는 힙합을 꿈꾸던 16세 중학생이 10년 후 마이크 대신 카메라를 들고 10년 전 함께 했던 힙합키드들의 현재를 다큐멘터리로 담아낸 영화다. 허클베리피, BK Block, 재즈말(샤이닝스톤), 현우 등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DJ와 랩퍼들이 대거 출연했으며, 현재 Mnet의 쇼미더머니 시즌2에 출연 중인 지조가 출연해 눈길을 끄는 작품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한국 토종 커피전문점으로서 한국독립영화를 응원하고, 탐앤탐스를 방문하는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디스카이데이를 매월 개최하고 있다”며 “매월 다양하고 독특한 소재의 독립영화를 선정하여 커피와 문화가 함께 하는 공간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디스카이데이’는 탐앤탐스와 한국독립영화협회(이하 한독협)가 함께 독립영화 발전을 위해 체결한 연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지난 달에 이어 2회 째다. 





작품정보


투 올드 힙합 키드 정대건ㅣ2011ㅣ97min
10년 전, 랩퍼의 꿈을 꾸었지만, 이제는 영화를 꿈꾸고 있는 감독.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고민을 안고, 함께 했던 힙함 키드(Hiphop Kid)들을 카메라에 담는다.



 




*'공동체상영' 문의는 독립영화 배급사 '시네마달'(02-337-2135 / cinemadal@cinemadal.com)로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