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문화체육관광부 독립예술영화관
날아라 독립영화, 7월 상영작
<어배러 투모로우 온 더 스트리트>

























★ 상영회 정보
  - 일시 : 2009. 7. 17(금) 오후3시
  - 장소: 광화문 문화체육관광부 5층 독립예술영화관
  -
관람신청 하기 click!


□ 상영작 소개

○ 시놉시스

정식 공연장이 아니더라도 어디에서든 공연할 수 있는 밴드가 되고 싶다는 어배러투모로우!
비슷한 생각을 가진 친구들과 모여 홍대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벗어나 직접관객들을 찾아나선다.
이러저리 쫓겨다니고 자신감을 잃기도 하고 거리공연이란 무언가에 대해 충고도 들으면서 차츰 차츰 거리를 자신들의 무대로 만들어간다.
자신들은 설곳이 없었던 사람들이 모두 떠난 텅빈 펜타포트 메인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그들의 모습에 가슴깊이 숨겨두었던 열정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연출의도

공연장을 벗어나서 거리로 나와 공연을 한다는 것은 대단한 용기가 필요한 시도입니다. 또 용기만 가지고 되는 것이 아니라 거리공연에 맞   는 노하우도 필요합니다. 아직 유럽의 거리에서처럼 거리공연자들을 만나기가 쉽지 않지만 숨어있는 곳에서 자신들만의 공연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디밴드 어배러투모로우와 그들이 함께 공연한 친구들 역시 알려지진 않았지만 공연장이 아닌 이곳 저곳에서 거리공연을 하는 친구들입니다. 2007년 그들은 함께 거리공연을 해왔고 여러 가지 상황을 이겨내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이 영화는 그것에 대한 기록입니다.


□ 초청 감독 소개

  ○ 성    명 :유민규 감독

  ○ 주요경력
    2008 <어배러투모로우 온 더 스트리트> A Better Tomorrow on the Street            
    2006 <할머니 되는 날> The first day as a grandmother
    2005 <감은 눈 사이로> Close your eyes
    2002 <누나의 편지> Letter from my sister
    2001 <어머니> Mother

  ○ 감독 소개
    용인대 영화학과 졸업. 밴드 ‘A Better Tomorrow'의 기타리스트 겸 보컬. 연출한 영화로는 <어머니>(2001), <누나의 편지>(2002), <감은 눈 사이로>(2005), <할머니 되는 날>(2006) 등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