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극장개봉까지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알고계신분들도 있을지 모르나^_^)  <경계도시2>가 개봉을 시작하여 첫주가 지나고 여러분들이 정말 많은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고 계시지만,  최근 영화진흥위원회 관련 사태를 포함한 문화계 전반의 뒤숭숭한 분위기 등과 맞물려  관객들과 만나는 일이 그리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작은 영화들의 설자리가 더더욱 좁아지지 않기를!
<경계도시2>에, 그리고 독립영화계에 힘 많이 모아주세요!  어떻게? 극장으로 고고씽 ^_^ 해주시면 완전 좋아요!



[스포츠칸] 영화 ‘경계도시2’, 지역 극장으로 확대 개봉 확정!


원 문 >>>>



영화 <경계도시2>가 서울 7개에 멈추지 않고 지역 극장으로도 상영관을 확대한다. 이 영화 배급사 시네마 달은 23일 “<경계도시2>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서울 뿐 아니라 인천·부산·대전·대구·광 주 등 지역 극장으로의 확대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개봉한 영화는 개봉 첫 주말, 일부 극장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지역 관객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번 지역 극장 개봉을 추진은 이에 따른 것이다.

<경계도시2>에 대한 온라인 상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홍형숙 감독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bordercity2)와 배급사 ‘시네마 달’의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cinemadal)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경계도시2> 트윗원정대’ 이벤트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트위터 상에서 유저들이 자유롭게 극장 번개를 조직, 열명 이상의 인원이 모여 영화를 관람하면 다양한 경품 및 감독과의 깜짝 만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원 문 >>>>








<경계도시2> (연출 홍형숙 ㅣ 배급 시네마 달)

개봉극장

서울 : (대학로) 하이퍼텍 나다 /  압구정 CGV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 이대 아트하우스 모모 /홍대입구 시네마 상상마당 /사당동 시너스 이수 /파주 시너스 이채 / 아리랑 시네센터

지역 : 3/25 대구 동성아트홀 ㅣ 3/25 인천 영화공간 주안  ㅣ 4/1  광주극장   ㅣ 4/8  대전 아트시네마 ㅣ 4/8  부산 아트씨어터 씨앤씨 ㅣ 4/15  부산 국도&가람

 자세히보기 >>>>


*공식 블로그
*트위터 Follow me !




경계도시2  홍형숙 ㅣ2009 ㅣ104min
2003 년, 재독철학자 송두율 교수는 체포영장이 발부된 상황에서 37년만의 귀국을 감행한다. 그러나 그는 열흘만에 ‘해방 이후 최대의 거물간첩’으로 추락하고, 한국사회는 레드 컴플렉스의 광풍이 불어온다. 그리고 그를 구하기 위해 노력했던 그의 친구들조차 공포스러운 현실에서 자유롭지 않다. 그리고 6년이 흘렀다. 2003년 그는 스파이였고, 2009년 그는 스파이가 아니다. 그때 그의 죄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한국사회는 그때와 얼마나 다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