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 독립영화 최대축제인 서울독립영화제 2009 작품들이, 순화상영에 돌입합니다. 영화제때 못보셨던 작품들, 혹은 또 한번 보고 싶었던 작푸들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전국공동체상영을 활발히 벌이고 있는 서울독립영화제2009 대상수상작 < 땅의 여자 >와 3월 18일 개봉이후 절찬 상영중인 <경계도시2>(서울독립영화제 2009 최우수상, 독불장군상 수상)도 상영하네요. 오오- 다들, 시네마 상상마당으로 가시죠!






[연합뉴스] 서울독립영화제 순회상영회




원문>>>>>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서울독립영화제가 지난해 영화제에서 선보였던 작품을 들고 전국의 관객을 만난다.

영화제 사무국은 4월부터 서울, 강릉, 대전, 강릉, 청주,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의 지역에서 순회 상영회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영화제에서 대상을 받은 권우정 감독의 '땅의 여자'를 비롯해 '경계도시 2', '반드시 크게 들을 것', '회오리 바람' 등 주요 수상작이 상영된다.

'남매의 집', '교미기:파트2 비밀스런 짐승', '닿을 수 없는 곳', '수진들에게', '띠디리부 만딩씨' 등 단편도 만날 수 있으며, 지난해 개막작 '원 나잇 스탠드'와 2008년 대상작 '고갈' 등도 볼 수 있다.

첫 행선지인 서울에서는 다음 달 2~4일 마포구 서교동 시네마 상상마당에서 상영회가 열린다.

원문>>>>>

















* 작품정보

<땅의 여자> 팔도유랑단과 함께하세요!
자세히보기 >>>>>>



땅의 여자  권우정 l 2009 l 95min
영화는 이 땅에서 여전히 변방으로 밀려나 있는 두 이름,  ‘여성’과 ‘농민’으로 살아가는 그들의 1여 년에 걸친 행보를 기록했다.











[<경계도시2>개 봉 관]
서울 : 대학로 하이퍼텍 나다 / 소격동 씨네코드 선재 new  /  압구정 CGV / 구로CGV new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 이대 아트하우스 모모 /홍대입구 시네마 상상마당 /사당동 시너스 이수 /파주 시너스 이채 / 성북구 아리랑 시네센터 new  

지역 : 3/25 대구 동성아트홀 ㅣ 3/25 인천 영화공간 주안  ㅣ 4/1  광주극장   ㅣ 4/8  대전 아트시네마 ㅣ 4/8  부산 아트씨어터 씨앤씨 ㅣ 4/15  부산 국도&가람
ㅣ 4/1 CGV인천 new  ㅣ 4/1 CGV서면(부산) new 



*공식 블로그
*트 위터 Follow me !




경계도시2  홍형숙 ㅣ2009 ㅣ104min
2003 년, 재독철학자 송두율 교수는 체포영장이 발부된 상황에서 37년만의 귀국을 감행한다. 그러나 그는 열흘만에 ‘해방 이후 최대의 거물간첩’으로 추락하고, 한국사회는 레드 컴플렉스의 광풍이 불어온다. 그리고 그를 구하기 위해 노력했던 그의 친구들조차 공포스러운 현실에서 자유롭지 않다. 그리고 6년이 흘렀다. 2003년 그는 스파이였고, 2009년 그는 스파이가 아니다. 그때 그의 죄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한국사회는 그때와 얼마나 다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