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cinemadal on Twitter

충무로 영상센터 '오! 재미동'에서 만나는 개청춘 ! !
오! 재미동 도서관에서 책도 보고, 음악도 듣고, 오! 재미동 비디오방에서 희귀 영화, 다쿠, 광고 등 다양한 영상물을 보고! 오! 재미동 편집실에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기도 하고! 오! 재미동은 그야말로 복합 문화 놀이터 입니다. 앞으로 '오! 재미동'에서 시네마 달 다큐멘터리들을 정기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거예요 :)
앞으로의 소식들도 기대해주세요!





개開청춘, 오! 재미동 상영회! @ 5/22 pm6 드림텍





오!재미동이 다시 한번 상영전 진행합니다. 아직 안정적인 공간을 확보하지 못하여서 많은 영화를상영할 수 없고 많은 분들이 볼 수 없지만 특색있는 상영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0년 첫 상영전 - <개청춘>

청춘은 원래 불안하다는 말이 싫었다. 88만원세대라고 불리는 우리에게 가해지는, 이 사회의 모순을 고스란히 견디라는 것 같아서 싫었다. “젊을 때는 다 그런 거야” 이 말은 더 이상 우리에게 위로가 되지 않는다. 우리는 이 불안함마저 이야기 해버리려고 한다.-연출의도 중-

작 품 명 : 개청춘
감 독 : 여성영상집단 반이다
작품시간 : 83분
관람인원 20명 신청자(입금자)에 선착순 입장(현매도 가능하나 신청자가 20명이 넘을 경우 현매는 받지않습니다)
상영일정   2010년 5월 22일 저녁6시~9시
입장료 : 2천원
상영장소 : 드림텍(충무로 인근) 약도보기

* 상영이 끝나고 감독과의 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상영관 확장이 보류되어 타공간을 대관하여 진행합니다. 상영장소는 센터가 아닌 다른 공간이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관람신청하러가기

입 금 처 : 우리 은행 : 701-137010-13-001
예 금 주 : (사)서울영상위원회
온라인으로 신청하시고, 입금자 우선순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계좌 입금 전,후 확인 전화 주세요
혹 신청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결원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연 락 처 : 02-777-0421



오! 재미동 가기>>>
http://www.ohzemidong.co.kr/index.asp







* 작품정보


개청춘  반이다 l 2009 l 82min
스물 일곱의 봄, 나는 친구들과 함께 20대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만들기로 했다. 7년차 대기업 직장인 민희와 술집 직원 인식, 촛불집회에서 만난 방송국 막내작가 승희가 그 주인공이다.

공식블로그 가기 >>